FANDOM

토카 3

이 문서는 지속적 연구 갱신을 다루는 바입니다

개요 편집

라이트노벨/애니메이션/게임 데이트 어 라이브 시리즈의 정히로인. 원작 1권에서 최초로 등장한 정령으로 예스러운 어투를 보이며 AST에서 부여된 식별코드는 <프린세스>. 이름에 숫자 (10(十))이 들어가있다. 성인 야토가미(夜刀神)는 풍토기 중 하나인 상륙풍토기에 등장하는 뱀신의 이름에서 따온 듯하며 동시에 그녀의 전투능력인 도(刀)을 뜻한다.

눈을 뜨고 보니 주변의 모든 것이 날아간 세계였고, 잠시 의식을 잃었다 다시 되찾을 때마다 계속 다른 주변 세계를 날려버리면서 등장하고 사라지기를 반복했던 이름조차 없는 정령. 그렇게 세계에 나타나고 사라지는 과정에서 세계가 자신을 배척하려는 듯한 의지를 느끼고 또한 그럴 때마다 AST의 의미도 없는 공격이 반복되면서 세계에 깊은 절망감을 안고 있었다.

그러던 중 주인공 이츠카 시도와 만나게 되면서 그와 처음 만난 날인 4월 10일과 같은 토카라는 이름을 받게 되었다. 이후 시도와 만나 데이트를 하게 되면서 세계가 자신을 배척하려고만 하는 것은 아니라 생각하게 되고 그를 좋아하게 되었다.

3D 모델 버전 편집

캐릭터의 스프라이트 베이스는 워크래프트 3 프로즌 쓰론의 3D 모델링. 제작자는 데일리/다크 룰러/Y군.

Stand2

3D 모델이라서 점프도 없고 약해빠진게 아니냐고 생각한다면 큰 오산. 초기 버전부터 괴랄한 성능부터 AI는 혼자서 드래곤볼을 연출하는 각이 나오게 된다. 사실, 이 경우는 플레이어가 잡아도 마찬가지. 상대가 무슨 패를 내던 간에 나는 무조건적으로 로열 스트레이트 플러쉬가 나오게되지만, 게이지 관리나 초필살기 문제에서 약간의 마이너스를 달리는 게 흠이다.

Download(카페 가입 필수) 편집

베타 버전

2014/12/25 버전

2015/03/16 버전

스탯 편집

스탯 변동이 심각하므로, 최신 버전에 맞게 작성해주길 바람

  • 체력 : 2000
  • 최대 게이지 : 3000
  • 공격력 : 100
  • 방어력 : 100

기술 일람 편집

기술의 내용을 자세히 아시는 분은 커멘드와 함께 적어주시길 바람

2D 모델 버전 편집

캐릭터의 제작자는 AnTor_M. 기본 베이스는 흑화 버전이지만, 보이스나 필살기 등을 보게 되면, 영락없는 혼합판이다. 다만, 스프라이트는 일일히 찍어낸 장인정신을 보여주며, 성능 자체도 괴랄함을 보여준다. 선택하는 팔렛마다 성능이 달라지며, 12P인 Level.8에서 광 중급의 성능을 보여준다. 더불어, 플레이 제작자가 만든 타 캐릭터보다 편하며, 무려 원투쓰리로 나가는 무한 콤보가 존재한다.

이펙트 등의 효과음은 길티기어, 특히 카이 키스크의 사운드를 많이 차용한 것으로 보인다.

Download 편집

바이두

최신 버전인 161106 버전이 있지만, 워낙에 느린 것을 감안하고 받을 자신이 없다면 이전 버전도 곳곳에 뿌려져있다.

스탯 편집

  • 체력 : 1000
  • 최대 게이지 : 5000
  • 공격력 : 100
  • 방어력 : 100

기술 일람 편집

*가제가 많으므로, 정식 명칭을 아는 사람은 추가 바람

A - 약공격 / B - 중공격 / 4B - 특수기 / C - 강공격 / j.2C - 소닉 붐 두 개

X - 대쉬 점프 / 6X - 하이 점프 / 2X - 백스텝+j.B / 4X - 블로킹

Y - 게이지 회복 / 4, 6Y - 구르기(공중 가능) / 2Y - 잡기

236A - (대공기) / 236B - (???) / 236C - 설치형 장풍

(지상) Z - "이건, 이쪽에서 할 말이다!" (게이지 1000 소비)

*1타에서 맞게 되면, 2타째에 찌그러진 오락기기와 함께 3총사가 나온다. 주로 콤보 마무리용으로 적절하다.

(공중) Z - 산달폰 (게이지 2000 소비)

*공중 콤보 마무리용으로 적절하며, 판정도 무섭다.

6Z - 토비이치 오리가미 (게이지 1000 소비)

*AST 복장으로 출현. 적을 주위로 전방을 베고 후방을 한 번 더 벤다. 총 2타가 들어가며, 어떻게 우겨넣어도 모든 콤보가 들어가는 만능 어시스트. 콤보 이후에는 사복 복장으로 변하며 퇴장.

2Z - (리버설) 토비이치 오리가미 (게이지 2000 소비)

*AST 복장으로 한 번 더 출현. 1기의 토카와 교전하는 장면을 묘사한 것 같으며, 이 때 토카는 리버설 판정이 붙게 된다. 물론, 이 사이에 휘말리는 상대는 그대로 쳐맞아야 하겠지만.

4Z - 토키사키 쿠루미 (게이지 2000 소비) / 게이지 3000 이상 시, 1000 소비하여 산달폰 공격

*벽으로 몰아붙이면, 뒤에 쿠루미 둘이 나오며 머스킷을 난사하기 시작한다. 토카도 질세라(?) 같이 검압을 난사하고 난 후, 바로 사라진다.

236Z - 이츠카 코토리 (게이지 1000 소비)

*영장을 두른 채 등장. 첫 타는 땅을 찍게 되는데 2타 째가 장풍이 되겠다. 참고로, 첫 타 이후 플레이어가 바로 콤보를 연결하지 않으면 코토리의 장풍은 그저 헛발이 되고 만다.

214Z - 백합 어 라이브 (게이지 3000 소비/상대 체력 35% 이하)

*거짓말 없이 토카X(오리가미, 쿠루미, 코토리 중 하나)로 백합 냄새를 풍기면서 상대를 향해 총을 말아쥐는 모션을 취한다. 그러고는 1기 1화의 공간진을 보여주고 "사랑의 총알"을 발사하며 K.O. 어찌보면, 블레이블루의 아스트랄 히트와 유사하다.